공지사항

Department of Korean popular music

공지사항

2021학년도 1학기 복학신청 안내

  • kpop_admin  (isak0816)
  • 2021-01-13 15:30:12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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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복학기간

- (1차) 인터넷 복학 신청 및 수강신청 : 2021년 1월 18일(월) 13:00 ~ 1월 31일(일) 16:30

- (2차) 방문 복학, 인터넷 복학 신청 및 수강신청 : 2021년 2월 22일(월) 10:00 ~ 2월26일(금) 16:30

- 방학 중 근무시간 :2021년 1월 4일(월) ~ 2월 19일(금) 09:00 ~ 17:00 / 매주 금요일 휴무

- 본교 방문 복학 원서 접수시간 :  09:30 ~ 16:30

 

※ 역복학자는 방문 복학(2차)만 가능하오니 방문 복학 기간 참고하시어 복학 신청 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2. 인터넷 복학신청 및 수강신청 방법

* 본교 인트라넷 접속(로그인)

  - 전자게시판 → 복학신청 

  - 개인정보(주소, 연락처 입력), 주·야간 선택 후 복학신청

  - 복학신청 후 전자게시판에서 수강신청 클릭 후 수강신청(수강신청까지 끝나야 복학완료)

* 제대복학자는 전역증 사본(or 병역증명서 사본) 또는 군복무사항이 기재된 주민등록초본을 신청기간내 본인의 학번을 상단에 기재한 후 우편 또는 팩스로 교무혁신처 학사지원팀에 반드시 송부 (2021년 2월21일(일)까지)

  - (FAX) 063-450-7039 / (주소) : 전라북도 군산시 임피면 호원대3길 64 교무혁신처 학사지원팀

 

※ 인터넷 복학자는 반드시 인트라넷에 접속하여 본인의 학적상태를 확인하고 이상이 있을시 학사지원팀(063-450-7029,28 / 16:00까지)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 

3. (1차) 인터넷 복학신청자 기숙사 신청 방법 

- 신청기간 : 2021년 1월 18일(월) ~ 1월 31일(일) 17:00

- 신청방법 : 인트라넷(http://intra.howon.ac.kr) 로그인  학생정보  생활관신청 클릭  흡연여부컴퓨터 소지여부식대비  선택  확인 클릭 (완료)

- 기간 내 신청 안한 경우 개강(3.2~)이후 잔여석에 따라 신청할수도 있습니다. 

- 문의처 : 학생생활관(063-450-7152~53), FAX(063-450-7199)

 

※ (2차) 방문 복학 및 인터넷 복학 신청자는 학생생활관에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.

 

3. 인터넷 복학 불가능한 경우 

- 학부(과) 명칭 변경 또는 통합 학부로 변경된 경우

- 군 미전역자 (전역 전이라도 휴가 등으로 인하여 수업일수 1/3선(2021.4.5.(월))전에 출석할 수 있는 전역예정자는 전역예정증명서, 휴가증을 지참하여 학사지원팀에서 복학 신청 가능)

- 복학하면서 전과를 희망하는 자

- 휴학취소를 희망하는 자(직전하기 이수자)

- 본인이 신청한 복학예정년도에 맞춰 복학을 하지 않는 자(비정상학기 복학자 / 휴학종료일자 기준)

 

※ 위와 같이 인터넷 복학이 불가능한 경우에는 (2차) 방문복학 기간에 본교 방문하시어 복학신청 해주시길 바랍니다.

 

4. 등록금 납부 안내 

* (1차) 인터넷 복학 신청자

  - 등록금 고지서 출력(인트라넷) : 2021년 2월 22일 ~ 2월 26일

  - 등록금 납부 기간 : 2021년 2월 22일 ~ 2월 26일까지

* (2차) 방문 복학 및 인터넷 복학 신청자

  - 등록금 고지서 출력(인트라넷) : 2021년 3월 22일 ~ 3월 30일

  - 등록금 납부 기간 : 2021년 3월 22일 ~ 3월 30일까지

 

※ 금번학기 등록금고지서는 발송이 없을 예정이오니 양해 부탁드리며, 인트라넷에서 등록금 고지서 출력 후 납부해주시면 됩니다.

※ 등록금 납부 후 휴학한 학생도 등록금고지서를 출력 후 등록금이 0원일 경우라도 은행에 납부하여야만 등록처리가 완료되며 미처리시 복학이 취소됩니다.

- 문의처 : 경리팀(☎063-450-7057,7056)

 

 

 

6. 제출서류 및 안내

① 복학신청자는 정해진 접수 기간 내에 복학 및 수강 신청을 모두 마쳐야 최종 복학신청자로서 인정합니다.

② 수강신청은 반드시 12학점 이상 신청해야 수강신청으로 인정하며, 12학점미만 신청자는 복학신청도 취소됩니다.

③ 개인정보는 반드시 확인하여 수정·입력해야 추후 등록금고지서, 학교안내문 등을 정확하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
④ 군휴학자가 군복무를 마치고 복학하고자 할때에는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전역증 사본(or 병역증명서) 또는 군복무사항이 기재된 주민등록초본을 신청기간내 본인의 학번을 상단에 기재한 후 우편 또는 팩스로 교무혁신처에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.

  - (FAX) 063-450-7039 / (주소) : 전라북도 군산시 임피면 호원대3길 64 교무혁신처 학사지원팀

⑤ 복학신청자는 수강신청에 따른 등록을 마쳐야 하며 지정된 기간 내에 등록을 필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복학이 완료되지 않습니다.

  - 복학신청이나 휴학연기를 하지 않을시에는 미복학 제적으로 처리됩니다. 

 

 

※ 복학신청 관련하여 자세한 문의사항은 교무혁신처 학사지원팀으로 문의바랍니다(☎063-450-7029,7028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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